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19기 순자 언니 인스타, 다이어트하면 긁지 않는 복권일까?

by 안드레코스톨라니 2024. 4. 11.

나는 솔로 19기 순자 언니의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확실히 19기 순자와 닮은 부분이 있네요. 모태솔로 순자도 다이어트를 하면 긁지 않는 복권이 될까요?

 

19기 순자 언니 인스타

순자 언니 외모

순자 언니의 인스타는 현재 삭제된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람들의 관심이 부담스러웠나 봅니다. 순자가 언니들의 인스타를 공개한 숨은 의도가 있을까요?

 

19기 순자 다이어트

영수, 영자, 순자 3명에서 다대일 데이트를 하고 돌아오는 길이었습니다. 영수가 마음에 들었던 순자는 일명 사주 플러팅을 하는 등 마음을 표현했지만 영자를 향한 영수의 마음을 돌릴 수 없었습니다. 그때 순자가 갑작스럽게 자기 친언니 이야기를 합니다. 본인이 살이 쪄서 그렇지 첫째, 둘째 언니는 예쁘다고 어필을 했습니다.

 

19기 순자가 다이어트를 하면 어떨까요? 아마 첫째 언니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솔 순자 이목구비는 현재 살에 가려져 있지만 나름 땡그란 눈과 오똑한 코를 갖고 있습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한다면 지금이 엄청 저평가된 외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이 사실을 알아야 할 텐데 말이죠. 

 

살이 찐 이유가 단순히 많이 먹는 거라면  다행이지만, 비만 관련 질병이 있거나 하면 빼기 힘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평소 순자가 먹는 걸 보면 단순히 음식을 좋아하는 이유가 큰 것 같습니다. 만약 이번에 커플이 안 되더라도, 다이어트를 하고 '나솔사계'에 나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9기 모솔 순자 언니 인스타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다음 주에 모태솔로 편 최종선택인데 과연 어떤 결과나 나올지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 나이, 최초 등장 직업! (모태솔로편)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모태솔로라는 편견 때문에 직업도 평범하지 않을 거라 예상했었는데.. 정말 평범하지 않았습니다!!ㅎㅎ 특히 역대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직업을 갖

timemakesmoney.tistory.com

 

낮져밤이 뜻, 나는 솔로 19기 영철 설마 그거니..?

최근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편이 엄청난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처음에 가장 주목이 됐던 커플은 영철과 순자였습니다. 하지만 방송이 거듭될수록 영철의 기이한 행동에 시청자들

timemakes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