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 나이, 최초 등장 직업! (모태솔로편)

by 안드레코스톨라니 2024. 2. 29.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모태솔로라는 편견 때문에 직업도 평범하지 않을 거라 예상했었는데.. 정말 평범하지 않았습니다!!ㅎㅎ 특히 역대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직업을 갖고 있던 여자가 있어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영숙 직업이 반전이었습니다.. 과연 그녀들의 나이는 몇 살일까요?

 

나는 솔로 19기 여자직업

영숙

19기 영숙 직업 대치동 학원 강사
19기 영숙(대치동 학원 강사)

89년생으로 나이는 35살입니다. 서울에서만 나고 자란 '서울 토박이'라고 합니다. 뭔가 차도녀 이미지가 있었는데 역시 예상이 적중했네요.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 후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석사를 마쳤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대치동 학원(강남 대성학원) 지구과학 강사라고 합니다. 주로 고3이나 재수생을 담당한다고 하는데, 학생들과 함께 있는 생활이 즐겁다고 합니다. 대치동 1타 강사는 연봉이 30~40억 원한다고 하는데 19기 영숙의 연봉이 궁금해지네요~! 강사명은 민형샘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minhyungsam

 

19기 영숙 강의 보러가기

19기 영숙 지구과학 강의

정숙

19기 정숙 직업 간호사
19기 정숙(S병원 간호사)

94년생으로 나이는 30살입니다. 고향은 대구이고, 현재 서울에서 거주한 지 5개월째입니다. 직업은 서울 소재 'S'병원 간호사라고 합니다. 뭔가 톡톡 튀는 매력이 있어 간호사는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의외였습니다. 듣고 보니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취미는 한강 러닝이라고 합니다. 간호사는 밤낮이 바뀐 채 일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든 직업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러닝으로 체력 관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 @yoon_daeng__

 

순자

19기 순자 직업 복지센터 대표
19기 순자(복지센터 대표)

90년생으로 나이는 34살입니다. 사는 곳은 충청남도 공주시라고 하는데, 영철과 고향이 같습니다. 직업은 노인복지센터 대표라고 합니다. 직접 몸이 불편한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도움을 드리는 일입니다. 순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순수하고 멋진 일을 하고 있네요.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에 빠지는 남자가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개인적으로 영철과 커플이 됐으면 합니다ㅎㅎ

 

인스타: @kahaha8383

 

영자

19기 영자 직업 웹툰작가19기 영자 웹툰 이름 어글리후드
19기 영자(웹툰 작가)

96년생으로 나이는 28살입니다. 19기 막내네요. 영자는 워낙 개성이 강해 네티즌 수사대들이 일찍이 직업을 알아냈습니다. 바로 웹툰 작가입니다. 웹툰 이름은 <어글리 후드>입니다. 벌써 7년째 연재 중이고, 웹툰 후 인생을 생각해보지 않아 나는 솔로에 나오게 됐다고 합니다. 서울 토박이 출신이고, 현재 강남구 도곡동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된 사실인데 영자 MBTI는 INTP라고 합니다.

 

인스타: @crazycaterpill

 

19기 영자 웹툰 보러가기

 

어글리후드 - 01. 의심은 가장 큰 마음의 죄다

01. 의심은 가장 큰 마음의 죄다

comic.naver.com

 

옥순

19기 옥순 직업 중장비 설계 담당자
19기 옥순(중장비 회사 설계 담당자)

94년생으로 나이는 30살입니다. 간호사 정숙과 동갑이네요! 현재 사는 곳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말투에 부산 사투리가 섞여 있어 예상했는데 역시 부산여자였습니다. 영수도 고향이 부산이라 뭔가 잘 연결될 것 같네요. 직업은 김해에 있는 중장비 파이프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담당 업무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는 신상 카페 다니기고, 찍히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여자 출연자 중에 외모가 가장 출중한 옥순다운 취미를 갖고 있네요.

 

인스타: @p._.serendipity

 

현숙

19기 현숙 직업 의사
19기 현숙(미용병원 의사)

89년생으로 나이는 35살입니다. 첫 번째 소개해드린 영숙과 친구네요. 고향은 대구이고 현재 인천에 있는 미용병원에서 의사(일반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원래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과를 졸업했지만 인천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했다고 합니다. 좀 놀란 부분은 현숙도 웹툰 작가 지망생이라는 겁니다. 몇 년간 웹툰에 엄청난 시간을 할애했는데 영자처럼 데뷔에 성공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편에서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다시 로맨스 웹툰을 그리고 싶다고 합니다!

 

인스타: issue14670

일반의란? 의대를 졸업하고 의사면허증을 취득했지만,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지 않은 의사를 뜻합니다.

 

나는 솔로 19기는 모태솔로 편 중 가장 때 묻지 않고 풋풋한 스토리가 전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 역시 1, 2화를 보는 내내 미소를 감출 수 없었습니다. 중간에 보다가 포스팅한 거라 마저 보고 오겠습니다~!

 

19기 현커 탄생? 스포 괜찮으신 분만 클릭!(19기 라방)

 

 

19기 순자 언니 인스타, 다이어트하면 긁지 않는 복권일까?

나는 솔로 19기 순자 언니의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확실히 19기 순자와 닮은 부분이 있네요. 모태솔로 순자도 다이어트를 하면 긁지 않는 복권이 될까요? 19기 순자 언니 인스타 순자 언니의 인스

timemakesmoney.tistory.com

 

나는 솔로 19기 광수 침묵의 정체. 알고 보면 소름.. (영숙 더블 데이트)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보고 계신가요? 누가 가장 빌런 같아 보이시나요? 영철? 아닙니다 저는 광수라고 봅니다. 알고 보면 소름인 영숙과 더블데이트에서 보인 광수 심리와 침묵의 정체

timemakesmoney.tistory.com

 

낮져밤이 뜻, 나는 솔로 19기 영철 설마 그거니..?

최근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편이 엄청난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처음에 가장 주목이 됐던 커플은 영철과 순자였습니다. 하지만 방송이 거듭될수록 영철의 기이한 행동에 시청자들

timemakesmoney.tistory.com

 

모태솔로 특집을 보면서 느낀 점, 당신이 아직까지 모쏠인 4가지 이유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을 아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12기 참가자들보다 캐릭터도 독특하고 적극적입니다. 하지만 보면서 의문이 생겼습니다. 다들 멀쩡하게 생겼는데 아직 모쏠인 이유

timemakes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