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나는 솔로 21기 여자 직업, 나이(+비키니.. 필라테스..??)

by 안드레코스톨라니 2024. 7. 6.

나는 솔로 21기 자기소개 이후 여자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사에 비키니, 필라테스 등 관심이 갈만한 키워드가 나오고 있어 저도 궁금해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글에서 여자들의 직업과 나이, 이상형 등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여자 직업, 나이

21기 현숙 비키니21기 현숙 나이
21기 현숙

현숙

・ 나이: 1996년생(만 28세)

・ 직업: 스타트업 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팅

현재 용산구 한남동에서 자취 중이고, 친오빠와 14살 차이가 나는 늦둥이라고 합니다. 한국 외대 사범대학에서 한국어교육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같이 성장하는 사람이 좋고, 나이제한은 없다고 했습니다.

 

헬스, 등산, 마라톤 등 스포츠를 좋아하고, 비키니 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유일하게 장기자랑을 했습니다. '행복한 나를'이란 노래를 불렀습니다.

 

21기 현숙 인스타

 

21기 옥순 직업21기 옥순 나이
21기 옥순

옥순

・ 나이: 1995년생(만 29세)

・ 직업: 필라테스 강사

현재 사는 곳은 대구이고, 필라테스 센터에서 강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굴이 고양이상이네요. 본인이 차렸으니까 원장이겠네요. 중앙대학교 현대무용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사업이 잘 되고 있어서 장거리 연애는 안 된다고 철별을 쳐놨습니다. 거리상 가장 가까운 21기 영수와 이어질지 궁금해집니다.

 

21기 옥순 인스타

 

21기 영숙 나이21기 영숙 직업
21기 영숙

영숙

・ 나이: 1992년생(만 32세)

・ 직업: 금융지주 부동산 신탁사 사업 부서 과장

현재 사는 곳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부동산 학과를 나와 현재 부동산 신탁사에서 근무 중입니다. 닮은 꼴은 김태리라고 합니다. 인성은 보장된 한화이글스 광팬이고, 13년째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위에 한화팬이 있는데 정말 성격이 보살이더라고요. 커플이 되면 전국을 돌아다니며 야구장 도장 깨기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인스타 비공개

 

21기 정숙 나이21기 정숙 직업
21기 정숙

정숙

・ 나이: 1991년생(만 33세)

・ 직업: 외국계 회계법인 사업개발부 시니어 매니저(한국 직급=부장)

5년 동안 미국, 러시아 교환 학생을 거쳐 지금은 러시아 모스크바에 거주하고 있습니다(자가라고 합니다). 정숙의 스펙은 엄청납니다. 외국계 회계 법인에서 한국 대기업의 재무 담당을 맡고 있고, 현지 대학교에서 리더십 관련 교양 강의를 하는 교수라고 합니다.

 

취미는 테니스, 크로스핏 등 활동적인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1년에 휴가가 34일이고, 현재 누적 휴가만 60일이 넘어서 장거리 연애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쩌면 한국에 있는 연인보다 더 자주 볼 수도 있다고 주장하는데.. 설득력은 크게 없어 보입니다. 술, 도박, 여자 좋아하는 남자는 싫다고 하네요.

 

21기 정숙 인스타

 

21기 순자 나이21기 순자 직업
21기 순자

순자

・ 나이: 1995년생(만 29세)

・ 직업: 삼성전자 소방 방재팀 재직 중(사내 소방관)

고향은 포항이고, 현재 평택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사투리가 좀 있어 보였는데 역시 경상도 여자네요. 아파트 청약에 당첨돼 입주까지 한 상태이고, 현재 업무와 병행하면서 경기대학교 소방 방재 전공 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기관리하는 남자이고,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결혼해서 남편과 퇴근 후 맥주 한 잔 하는 로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상을 좋아하지만 또 오빠병 있는 남자는 싫어한다고 합니다.

 

인스타 비공개

 

21기 영자 나이21기 영자 직업
21기 영자

영자

・ 나이: 1994년생(만 30세)

・ 직업: 자재구매센터 부서 전동차 엔지니어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 직업이 매우 궁금했는데 엔지니어라는 말에 매우 놀랐습니다. 기계공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서울교통공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공대여신이네요. 1화 때 본인이 영자인 걸 알고 놀라는 장면이 있었는데, 아마 내심 옥순을 바랐을 것 같습니다.

 

영자의 키는 173cm입니다. 남자들과 나란히 섰을 때 키 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걸 보면 21기 남자들 키도 180cm을 넘는 사람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1기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여자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이상형 등을 알아봤습니다. 여자 중에서 현숙이 욕을 많이 먹고 있던데 아무래도 남자들에게 끼를 부리거나 플러팅을 하는 모습이 너무 적극적으로 보였나 봅니다. 하지만 솔로나라 특성상 당연히 이래야 한다고 보기 때문에 저는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남자 직업, 나이

 

나는 솔로 21기 남자 직업, 한의원 개업 홍보하러 나왔나...?

나는 솔로 21기 자기소개를 통해 남자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모두 훤칠하고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한의원 개업 홍보하러 나왔다는 의혹(?)이 있는 출연자도 있다고 합니다.

timemakesmone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