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손익분기점, 누적관객수, 평점, 무대인사, 곡성 비교 (스포 없음)
지난 2월 22일 개봉한 파묘가 극장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처음 파묘 개봉 소식을 들었을 때 오컬트 뜻도 몰랐습니다. 곡성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인기 있을까요? 오늘은 파묘 손익분기점 및 누적관객수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묘 손익분기점
제작비 140억 원이 투입된 파묘 손익분기점은 330만 명이라고 합니다. 요즘 OTT 활성화로 인해서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손익분기점만 넘으면 성공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파묘의 흥행은 한국 영화계에 훈풍을 불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파묘 누적관객수
현재까지 누적관객수는 약 700만 명입니다. 3월 10일 일요일 안에 8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으며 2위는 '듄 파트 2'입니다. 제 주위에 아직 파묘를 안 본 사람들이 꽤 있어 3월 안에 1000만 관객을 가볍게 넘어설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1000만 오컬트 장르 영화는 없습니다(곡성 관객수 687만 명).
파묘 평점
- 실관람객 평점: 8.23
- 네티즌 평점: 8.03
파묘는 호불호가 매우 갈리는 오컬트 장르 영화입니다. 또한,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 지루해진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주인공들이 연기를 잘해줘 전혀 지루한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해외 반응도 나쁘지 않습니다.
파묘 무대인사
관객 700만 명이 넘은 기념으로 주연 배우들이 3주차 무대 인사를 나섭니다. 참고로 주인공 중 한 명인 배우 이도현은 제대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군인입니다. 당연히 무대인사 자리에 없겠죠. 휴가를 나온다면 모를까요? 장소 및 시간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파묘 손익분기점, 누적관객수, 평점, 무대인사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재밌게 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