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여경 누구일까?(+과거, 인스타, 프로필)
범죄도시4 보고 오셨나요? 그렇다면 계속 눈에 띄는 여배우가 한 명 있었을 겁니다. 바로 사이버 수사대 여경입니다. 아래 글에서 바로 그녀의 정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범죄도시4 여경
바로 이주빈 배우입니다. 그녀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천다혜 역을 맡은 바 있습니다. 사실 그전까지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였지만 이번 범죄도시4 영화와 눈물의 여왕 드라마를 통해 일약 스타가 됐습니다.
이주빈 프로필
・ 생년월일: 1989년 9월 18일(만 34세)
・ 키: 163cm
・ 몸무게: 46kg
・ 학력: 동덕여대 방송연예학 학사
・ 데뷔: 2008년 SS501 뮤직비디오(널 부르는 노래)
・ 소속사: 앤드마크
・ 인스타: hellobeen
이주빈 과거
범죄도시4 여경 이주빈은 과거 더블에스 501의 뮤비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 마이티마우스(톡톡), 블락비(예스터데이), 신용재(고백) 등 다양한 뮤비에 출연했습니다. 그 후 2017년 '라라라'라는 단편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영화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같은 해 SBS 드라마 '귓속말'에서 비서 역을 맡아 데뷔했습니다. 주연을 맡은 대표작은 '안녕 드라큘라(JTBC, 2020)', '월수금화목토(TvN, 2022)', '눈물의 여왕(TvN, 2024)', '범죄도시4' 등입니다.
과거 걸그룹 레인보우의 데뷔를 준비했으나 틀어져 탈퇴한 이력이 있습니다. 스스로 나이가 많다고 느꼈고 노래도 잘 부르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체 비율이 매우 뛰어나 모델 제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범죄도시4 여경 정체를 알려드렸습니다. 과거도 아주 깨끗하고 연기력도 우수한 사람 같습니다. 이주빈 배우가 더 흥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