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나는 솔로 20기 키스 장면 유출, 방송사고?!

안드레코스톨라니 2024. 4. 27. 06:06

나는 솔로 20기가 첫 화부터 자극적인 장면이 나왔습니다. 바로 키스 장면이 유출됐다는 건데요. 키스의 주인공은 정숙이었습니다. 남자 출연자 중 누구와 했을까요?

 

 

 

나는 솔로 20기 키스

방송 중 정숙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남자는 2명이었습니다. 바로 영식과 영철입니다. 특히 정숙은 영철에게 더 집중하는 장면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키스의 주인공은 정숙과 영식일까요?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솔로나라 특성상 여러 사람과 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최종 커플은 첫인상과 다르게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뽀뽀까지 할 정도라면 서로 눈이 맞아야 하기 때문에 정숙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남자와 할 거라는 추측은 오산입니다.

 

20기 정숙

또한, 방송은 시청자들을 헷갈리기 위해 일명 어그로를 끌어야 합니다. 영식을 부각시킴으로써 반전을 유도하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제 예상은 영식, 영철 말고 전혀 다른 사람과 했을 것 같습니다.

 

20기 영철

나는 솔로 20기 범생이 특집

이번 20기는 학력이 좋은 범생이 특집이라고 합니다. 외고, 과학고는 물론 서울대와 아이비리그 출신이 즐비합니다.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오른다는 속담이 사실인가요? 일반인들이 방송에서 키스를 한다는 것 자체가 놀랍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후기를 써봤습니다. 정숙과 키스를 한 남출은 누구일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