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가 2024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무대에 나와 눈물을 흘리며 진심 어린 말투로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함께 울었습니다. 아래 글에서 장나라 대상 수상 소감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장나라 대상 수상 소감
믿기지가 않아서,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먼저 아무것도 아닌 저를 살리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 돌립니다.
제가 인생에서 너무 놀라운 일을 SBS에서 겪는 것 같아요. 제목 그대로 굿파트너를 만나서, 제가 이런 걸(트로피) 만져볼 수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최윤아 작가님, 김나라 감독님, 제가 믿고 연기할 수 있게 도와준 홍승혁 촬영 감독 및 모든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드라마의 기둥인 남지연 씨가 있어서 많은 걸 할 수 있었습니다. 저한테도, 우리 드라마한테도 복덩이었습니다.
제가 준비를 못해서, 말하다가 빼먹으면 너무 죄송할까 봐..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친한 동생, 언니들 너무 감사합니다. 제 생명 같은 엄마, 롤모델이었던 아빠, 저를 이끌 어준 오빠와 새언니, 안산에 거주하는 존경하는 시어머니, 아버님 모두 감사합니다.
제가 어떤 모습이어도 저를 좋아해 주는 남편 너무 사랑합니다. 제가 20년쯤 됐는데, 아까 나온 김용건 선생님 보고 아직 멀었구나 생각했습니다. 오랜 시간 응원해 준 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은 연예인이 되고 나서, 되게 늦게 안 건데, 더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누가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 저를 좋아해 주고, 얼굴도 모르는 분들이 저희가 만든 드라마를 봐주는 게 얼마나 기적 같은 일인지 나이가 들어가 깨달았어요.
앞으로도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궁금한 배우로 남고 싶습니다. 정말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치며
2024 SBS 연기대상 장나라 대상 수상 소감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몇 번째 수상인지, 올해 최고 인기드라마였던 굿파트너의 시청률은 얼마였는지는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